오정동 체육진흥회(회장 이주희)가 지난 14일 오정종합시장에서 독거노인, 취약아동,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.

이번 행사는 체육진흥회 회원들을 비롯해 이성배 오정동장, 권유경·이소영·구점자 시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동절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, 취약계층 등 소외계층 80가구에 전달했다.
또 부천동 소재 ㈜지엔그린(대표 신미자)에서는 원미사랑봉사단 12명이 참여해 무와 배추를 정성껏 손질해 절인 후 갖은 양념을 버무려 섞박지 200kg을 담아 관내 독거노인을 비롯한 차상위계층 50가구에 각각 4kg씩 전달했다.

오정동 이주희 체육진흥회장은 “코로나19로 모두 지치고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리며, 회원들이 힘을 합쳐 정성스럽게 준비했으니 맛있게 드시고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.”라고 했다.
조삼익 원미사랑봉사단장은 “코로나19로 대면 봉사활동이 중단돼 못내 안타깝고 아쉬웠는데 ㈜지엔그린의 후원으로 봉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"며 "어르신들의 겨울나기가 따뜻했으면 한다"고 말했다.
이성배 오정동장은 “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기회를 마련해준 오정동 체육진흥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보여주시기 바란다.” 고 전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