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천FC1995(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)가 오는 5월 2일 저녁 7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FC(이하 충남 아산)와 '하나원큐 K리그2 2023 11R' 홈 경기를 치른다.

부천은 지난 9R 충북 청주전에서 안재준의 멀티 득점과 김선호, 닐손주니어의 연이은 득점으로 4:0 대승을 거뒀다.
이로써 부천은 연패 탈출과 함께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고, 기분 좋게 리그 첫 휴식기를 맞이했다.
부천은 짧은 휴식기 동안 연습경기를 통해 경기 감각을 유지하며 다가오는 홈경기를 대비했다.
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부천은 홈에서 충남 아산을 격파하고 연승에 도전하겠다는 각오다.
부천은 최근 두 시즌 간 충남 아산과의 홈경기에서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다(2021년-1승 1무, 2022년-1승 1무). 더불어 최근 10경기 4승 4무 2패의 전적으로 부천이 우세하기 때문에 좋은 경기를 보일 수 있을 거라 예상된다.
또한 현재 6위와 7위에 나란히 자리한 양 팀 경기는 승점 6점의 중요한 승부가 될 전망이다.
이번 홈경기 주목할 선수는 브라질 공격수 '하모스'다. 하모스는 지난 9R 충북 청주전에서 안재준이 득점한 2골에 모두 기여하며 K리그 첫 공격포인트 기록과 함께 멀티 도움으로 부천의 승리를 견인했다.
점차 K리그에 적응 중인 하모스는 충남 아산과의 홈경기에서 섬세한 기술을 갖춘 플레이로 최전방에서 끊임없이 공격 찬스를 만들며 팀플레이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.
한편 부천은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콜리더, 어린이 장내아나운서 진행과 마스코트 반장선거 '헤르' 투표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.
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사무국 032 655-1995로 문의 가능하다.